--안티알라이싱 사용할때
spatial은 쨍한 화면용
Temporal은 모션블러용
r.AmbientOcclusion.Denoiser.TemperalAccumulation 0
r.GlobalIllumination.Denoiser.TemperalAccumulation 0
r.Reflections.Denoiser.TemperalAccumulation 0
r.Shadows.Denoiser.TemperalAccumulation 0
--슈퍼샘플링하면 화질이 좋아진다.
r.ScreenPercentage 200
---
멀티레이어를 하고싶으면 spatial을 8정도 줘라. Temporal은 쓰지말것
스크린퍼센티지 100 유지
스텐실작동시 ColorOutput에서 Disable Tone Curve 체크
스텐실은 모션블러와 DoF를 지원한다
포토샵에서 분리된 레이어를 Add로 설정해야 제대로 보인다.
투명한 메터리얼 부분은 제대로 분리가 안됬을꺼다.
스텐실알파는 프로젝세팅에서 Enable alpha channel support in post processing 을 Allow through tonemapper로 설정한다.
--에러
셔터앵글 어쩌고 하는 에러가 뜨면 모션블러 양을 늘리거나 TS말고 SS를 쓴다
---
'UE4,5'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인트가 여러개 있는 spline mesh 만들기 (0) | 2022.04.14 |
---|---|
월드기준맵핑 - WorldAlignedTexture (0) | 2022.04.14 |
프로시저럴 폴리지 스포너가 안보일때 (0) | 2021.12.14 |
온라인강의 정리 - 배경 아티스트 툴 심화 과정 - (0) | 2021.08.04 |
컨트롤 릭 (0) | 2021.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