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5

Movie Render Queue Enhancements in 4.26 (1/2)

hugjun 2021. 7. 9. 18:00

1. anti aliasing 

2. Troubleshooting

 

------------------------------------------------------------------------------------------------------------------------

목차

 

High Quality Shadows 옵션이 있다.

 

스탠실, G버퍼 랜더가능

 

 

 

---------------------------------------------------------------------------------------------

카메라컷 warm up이 생겼다.
Temporal을 주로 써라. Spatial은 셔터앵글이 있을때(>0) 써라.
8~16이면 충분하다. 중요한 스틸샷은 64까지다.
Temporal 단계에 따른 원형블러 예제
1 TS
2 TS
4TS
8TS
16TS
Temporal Sample 예제2
1 TS
2 TS
4 TS
8 TS
16 TS
건물이나 자동차 같이 아주 쨍한 랜더를 할때 Spatial을 사용한다. 

 

 

 

----------------------------------------------------------------------------

'UE4,5'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컨트롤 릭  (0) 2021.07.16
Movie Render Queue Enhancements in 4.26 (2/2)  (0) 2021.07.09
Depth Fade  (0) 2021.07.05
Fresnel로 Reflection 조절  (0) 2021.07.05
에픽 라이브 | 언리얼 엔진 카툰 렌더링 | PART 1  (0) 2021.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