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ocs.unrealengine.com/4.26/ko/ProgrammingAndScripting/Blueprints/UserGuide/CastNodes/
블루프린트의 형변환
다양한 Cast, 형변환 노드 사용법과 예제입니다.
docs.unrealengine.com
Get Player Character - 기본 character 클래스의 변수,함수에만 접근가능
TryGetPawnOwner.Character에 형변환 - 변형 character클래스의 추가한 변수, 함수에 접근가능
'UE4,5'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ferencing Reality And Cinematic Realism (Ray Traced Cinematic Lighting for Exteriors ) (1) | 2022.09.13 |
---|---|
UE5에서 같은 스켈레톤 구조끼리 애니메이션 공유 (0) | 2022.06.29 |
Distance Field Shadows (0) | 2022.04.22 |
Procedural Foliage Spawner, Landscape Grass Type (0) | 2022.04.22 |
리얼환경과 똑같이 셋팅하기 (언리얼러닝-자동차 및 항공우주 고급 기법) (0) | 2022.0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