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회전의 활용 C++
--컨트롤 회전의 활용 BP
---카메라 방향중심으로 이동 회전 C++
---카메라 방향중심으로 이동 회전 BP
--- enum EControlMode
C++
BP
--- SetControlMode 함수 만들기
C++
BP
--- 중간 내용 건너뛰고..
---GetCharacterMovement()-> 속성입력 (하나만 예제로..)
C++
BP
--팁) UPROPERTY를 사용하지않는 변수는 초기값을 선언부에서 지정하는것이 안전하다.
--참고) 입력함수에서 플레이어 의지를 확인, 틱함수에서 최종 행동 결정.
--- SetControlMode에서 switch 구현
C++
BP
--- 중간없이 챕터 최종구현 하나씩
'UE4,5'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윈모션 영상밑줄 (0) | 2021.04.21 |
---|---|
dataprep , metadata 사용 (0) | 2021.04.19 |
이득우 언리얼C++ BP 매칭 chapter 1-2 (0) | 2021.02.16 |
add, multiply (0) | 2017.02.07 |
frac (0) | 2017.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