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트레이싱 베이스컬러 작업시 대비(high contrast)가 높은것은 피한다.
완벽한 흰색 검은색은 피한다.
복잡한 노말맵은 피한다.
높은 러프니스도 피한다.
인스트럭션 숫자를 줄인다.
--러프니스 결정 디버깅툴
Final Gather로 할때는 바운스나 샘플이 의미없다.
EV를 올린다 -> 어두워짐 -> 라이트 값을 높인다.
레이트레이싱 베이스컬러 작업시 대비(high contrast)가 높은것은 피한다.
완벽한 흰색 검은색은 피한다.
복잡한 노말맵은 피한다.
높은 러프니스도 피한다.
인스트럭션 숫자를 줄인다.
--러프니스 결정 디버깅툴
Final Gather로 할때는 바운스나 샘플이 의미없다.
EV를 올린다 -> 어두워짐 -> 라이트 값을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