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득우 언리얼C++ BP 매칭 chapter 5

hugjun 2021. 2. 22. 17:13

--인간형 폰 요소

시각 - 스켈레탈메시 (컴포넌트)

충돌 - 컬리젼 (캡슐 컴포넌트)

움직임 - 폰 무브먼트 컴포넌트

네비게이션

카메라 출력

          

--플로팅폰컴포넌트 C++

--플로팅폰컴포넌트 BP

 

--스켈레탈 만들기 C++

--스켈레탈 만들기 BP

 

--스켈레탈 위치 C++

--스켈레탈 위치 BP

 

 

--- 폰의 조작 -프로젝트 세팅

엔진>입력>바인딩>축매핑

--- 폰의 조작 C++

--- 폰의 조작 BP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적용 C++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적용 BP